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5년 신작 드라마 총정리: 기대작부터 숨은 보석까지

by 정보의 바다로 항해사 2025. 1. 26.

2025년 신작 드라마 총정리: 기대작부터 숨은 보석까지

안녕하세요, 드라마 마니아 여러분! 2025년이 시작되면서 각 방송사와 OTT 플랫폼에서 선보일 신작 드라마들이 속속 공개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대작부터 숨은 보석까지, 2025년에 시작하는 주요 드라마들의 줄거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다양한 장르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무장한 이 작품들이 우리에게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함께 알아볼까요?

 

 

 

 

KBS의 야심작, '독수리 오형제를 부탁해'

KBS202521일부터 선보이는 주말드라마 '독수리 오형제를 부탁해'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독수리 술도가'의 개성 넘치는 다섯 형제와 그들의 새 가족이 된 여성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엄지원, 안재욱, 윤박, 김동완, 유인영 등 호화로운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작품은, 결혼 10일 만에 남편을 잃은 여성이 시가(時家)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코믹하면서도 따뜻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tvN의 로맨스 기대작, '금주를 부탁해'

5월 방영 예정인 tvN'금주를 부탁해'는 최수영과 공명이 주연을 맡은 맨정신 사수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자신을 '지극히 상식적인 애주가'라고 여기던 여성이 술을 증오하는 첫사랑과 재회하면서 금주에 도전하게 되는 과정을 그립니다.

 

국내 최초의 금주 권장 드라마라는 점에서 새로운 시도로 평가받고 있으며, 두 주연 배우의 유쾌한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판타지 로맨스의 귀환, '견우와 선녀'

6월에는 tvN에서 인기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견우와 선녀'가 방영됩니다. 이 드라마는 모태솔로 여고생 무당이 액운 가득한 첫사랑을 구하면서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립니다. 라이징 스타 조이현과 추영우의 만남으로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에 오싹하면서도 짠한 귀신들의 이야기가 더해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입니다.

 

 

 

 

법정 드라마의 새로운 지평, '서초동'

하반기에 공개될 예정인 tvN'서초동'은 각종 로펌이 모여 있는 서초동을 배경으로, 같은 건물 안 다른 로펌에서 일하는 어쏘 변호사들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종석, 문가영, 강유석, 류혜영, 임성재 등 실력파 배우들이 '어변저스' 5총사로 호흡을 맞추며, 법정 드라마에 오피스물의 재미를 더한 새로운 시도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대극의 새로운 도전, '폭군의 셰프'

tvN의 또 다른 기대작 '폭군의 셰프'는 타임슬립한 프렌치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최고의 미식가인 왕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500년의 세월과 세대를 초월한 판타지 서바이벌 로맨스입니다5. '뿌리깊은 나무', '홍천기' 등으로 사극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장태유 감독의 연출과 임윤아, 이채민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작품들이 2025년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JTBC에서는 '협상의 기술', '천국보다 아름다운', '굿보이' 등이 준비 중이며4, SBSMBC에서도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들이 기획되고 있습니다. 특히 방송사들은 기존의 장르물에서 벗어나 더욱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5년은 드라마 팬들에게 풍성한 한 해가 될 것 같습니다. 각 방송사와 OTT들이 준비한 다채로운 작품들이 우리에게 어떤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지 정말 기대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작품들이 가장 기대되시나요?

 

댓글로 여러분의 기대작을 알려주세요! 앞으로도 2025년 신작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드라마 사랑하는 여러분, 새해에도 좋은 작품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